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불교통카드 미납 정지 연체 결제방법(카카오뱅크,카뱅)

by (.)코드네임 2018. 6. 10.
반응형

카카오뱅크 후불 교통카드 연체정지 해결방법은?

신용카드로 교통카드를 사용하거나 후불교통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생각지도 못한 연체나 정지의 상황이 생길수 있는데요. 후불교통카드 완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후불교통카드결제

 

 

위는 신한카드 후불교통카드 청구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후불교통카드 이용시 신용카드,체크카드 청구방법이 다르기때문에 반드시 확인해두어야 합니다.

 

 

 

 

★신용카드 연체될 위기라면 해결방법

현재 과도한 채무로 인해 대출이나 신용카드가 연체될 위기라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채무조정으로 대출10년분할상환, 대출이자 30~50% 조정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체전 채무조정 바로가기

 

 

 

 

 

▼후불교통카드 대금일을 반드시 알아두자

후불교통카드는 신용카드대금과 함께 빠져나가는 경우도 있지만,, 교통카드 대금만 1일에서 ~5일정도에 빠져나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사실을 정확하게 알고 있지 못하면 결제대금을 제대로 내지못하고 연체가되어서 대중교통 이용시 ' 미승인 카드입니다' 라는 기계음이 나옵니다.

▼교통카드 대금 완납후 바로 카드 사용가능?

카카오뱅크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미납된 금액을 완납후 2~3일정도 이후에 다시 교통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교통카드의 경우 대금을 완납했다고 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정지해제되기까지 어느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1599-3333

 

 

 후불교통카드 연체 완납방법

교통카드 대금이 빠져나가는 계좌에 잔액이 부족하거나 계좌가 해지되었거나 하는 상황이 생겨 교통카드가 연체되어 정지되었다면 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결제금액을 확인한후 가상계좌를 받아 입금하거나 계좌에 잔액을 넣고 출금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후불교통카드 연체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전체 탭 -> 내카드 로 들어가면 가상계좌가 보이고 가상계좌로 입금하거나 카드대금이 빠져나가는 카카오뱅크 계좌에 입금을 해두면 매일 출금이 되기 때문에 바로 연체 해재가 됩니다. 

 

어떤 금융사든 5만원이상 금액을 5영업일 이상 연체시 전 금융사에 통보되어 신용점수가 하락하고 신용카드가 정지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다른글 더보기

 

 ▶ 신용카드 하루연체 카드값(연체 5일) 대처방법

 ▶ 국민카드 바로출금 선결제,부분선결제 처리방법

 ▶ 소액신용 30만원 하이브리드카드 할부,연체,한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