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t 미납센터 요금납부 타인카드 분할납부 ars전화번호 안내~

by (.)코드네임 2023. 2. 20.
반응형

skt 핸드폰요금 미납이 되면 발신정지, 수신정지등 여러가지 어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skt 요금납부를 독촉하는 전화와 문자도 계속 오게 됩니다. .skt 요금납부 미납이 계속되면 높은 연체료가 부과되며 직권해지가 되면 번호도 없어지고 미납으로 인한 추심도 심합니다. 

 

핸드폰미납이 되어 정지가 되어도 바로 미납요금을 납부할 수 없는 상황이 많습니다. skt 핸드폰요금을 타인카드로 납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미납시에도 타인카드로 별다른 인증없이 할부 결제도 가능합니다.

 

 

핸드폰요금 미납 정지 

skt 핸드폰을 사용하다가 요금을 연체하기 시작하면 발신정지부터 시작이 됩니다. 발신정지는 요금이 두달분 미납이 되면 문자로 정지예고문자가 오게되며 새벽 4시부터 정지가 시작됩니다. 이때 재빨리 한달분만 먼저 결제를 하게 되면 정지를 막을 수 있습니다. 두달분 미납중 오래된 연체순으로 결제가 되며 원하는 달을 골라서 미납요금을 결제할 수는 없습니다. 

 

▶ skt미납요금 선결제 바로가기

 

 

발신정지

2달요금이 미납이 되면 발신정지부터 시작이 되며 발신정지가 되면 걸려오는 전화만 받을수 있으며 발신통화, 문자보내기, 데이타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발신정지만으로도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 업무를 해결할 수 없기때문에 상당한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발신정지후 미납요금이 전혀 납부되지 않는다면 한달후 수신정지까지 됩니다.

 

 

skt 핸드폰요금 정지해제 방법

두달분 요금이 미납되어 정지가 되어있는 상황이라면 약간의 시간을 벌수 있는 방법으로 1일 정지해제, 상담원과의 통화로 일주일정도 정지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1. skt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다음날 납부 가능을 선택하면 1일동안 정지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2. skt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의 통화후 미납된 금액의 일부를 바로 입금하고 나머지금액을 언제까지 입금하겠다고  하면 일주일정도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납된 금액이 고액일수록 일부입금해야 하는 금액이 클 수도 있으며 1일 정지해제는 미납금액과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skt미납요금 분할납부 

미납한 휴대폰 요금은 신용카드로 할부가 가능합니다.  본인카드, 타인카드가 모두 가능하며 skt 티월드 홈페이지, skt고객센터, 어플, skt미납센터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티월드 주소로 들어가면 즉시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편한 방법중에 하나는 바로 전화로 납부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skt미납센터로 전화를 하면 ars를 통해 미납요금뿐만 아니라 타인카드를 이용해서 휴대폰요금을 납부 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명의 신용카드 체크카드 요금납부시 24시간 아무때나 미납요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 미납요금 납부방법 3가지 바로가기

 

 

 

skt미납센터 전화번호 신용카드 타인카드 할부 결제

skt미납센터 ars 전화번호는 1554번입니다. 통화를 하기전에 미리 신용카드를 준비해야 합니다. 신용카드번호와 유효기간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타인카드라면 카드 주인의 생년월일을 알아야 하며 타인카드로도 미납요금 전체 납부가 아닌 일부납부도 가능합니다. 

 

미납요금을 한번에 다 납부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조금씩이라도 납부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조금씩 납부를 하는 경우 발신정지,수신정지등의 일자를 조금이라도 미룰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정지예정일이 15일이라면 조금씩 납부로 20일 22일로 미뤄지게 됩니다. 

 

 

1. 1554번으로 전화한다

2.  1번을 눌러 휴대전화요금납부 선택한다.

3.  내 휴대폰번호를 입력한다.

4. 2번 요금납부를 선택한다.

5. 주민번호 앞 6자리를 입력한다.

6. 1번 요금납부를 선택한다.

7. 2번 카드결제를 선택한다.

8. 2번 신용카드결제를 선택한다.

9. 2번 카드명의가 다른 사람의 명의 카드 결제 선택한다.

10. 할부나 일시불 결제를 선택한다.

11. 카드명의 주민번호 앞 6자리 입력한다.

12. 카드번호 16자리 입력한다.

13. 유효기간 입력한다.

14.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 입력한다.

15. 완납 끝

 

 

평소에 휴대폰요금을 잘 납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휴대폰요금을 잘 납부하고 소액결제를 5만원이하로 사용한 경우라면 사정이 생겨 정지가 되는 경우에도 두달정도 미납을 해야 정지예고가 오지만 평소 미납이 잦고 사용금액이 큰 경우 한달미납으로도 정지예고가 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원스토어 상품권 구매 한도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