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전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배송시간

by (.)코드네임 2020. 10. 8.
반응형

대전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배송시간

온라인쇼핑몰에서 물건을 주문하고 나면 이제 내일올까? 하는 생각을 대부분하게 됩니다. 하루라도 빨리 받고싶은 마음인데요. 이미 우리나라는 전 세게에서도 손꼽히게 배송이 빠른 나라입니다. 조급함을 조금 내려놓으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명절이 끼여서 명절전에 주문을 한 상황이라면 명절이후 배송은 상당히 늦어질수 있습니다. 배송이 길어지면 분실이나 파손의 위험도 있기 때문에 배송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대전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일단 송장번호를 가지고 있으면 실시간 배송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털에서 택배사를 검색하고 송장번호를 넣어 배송조회를 하면 됩니다. 대한통운,로젠택배,한진택배,cj택배,cu편의점택배,gs25편의점택배 배송조회방법은 모두 동일합니다.

 

대전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배송조회를 하면 집화처리, 행낭포장, 간선하차, 간선상차와 함께 현재 어느지역에 있는지를 확인할 있습니다. 

주문을 하게되면 상품준비 -> 집화출발 -> 상품인수 -> 상품이동중->배송지도착->배송출발->배달완료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택배가 오늘 받을수 있는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물건이 우리동네 배송지에 도착을 했는가의 여부입니다. 만약 서울시 강서구라고 한다면 강서구hub에 도착해 있다면 오늘 받을수 있는 확률이 높으며 당일 배송기사님이 오전에 문자를 미리 주시게 됩니다. 그걸 참고하시면 됩니다. 배달예정시간은 기사님이 물건을 가지고 출발을 하면 조회가 가능하며 배송기사님의 위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