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휴대폰(핸드폰) 요금 신용카드 할부 납부 타인카드 미납 결제~!!

by (.)코드네임 2020. 10. 21.
반응형

휴대폰요금 신용카드 할부 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등의 사용으로 요금이 상당이 많이 나와 미납이 예상되거나  휴대폰요금 신용카드 혜택을 받기위해 또는 자녀나 부모님의 휴대폰 요금을 대신 납부하기 위한 방법으로 휴대폰 명의자 본인카드가 아닌 타인카드로 결제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일시불로 납부가 어렵다면 신용카드 할부를 이용해 납부를 할 수 있습니. 통신사 고객센터 어플로 들어가면 본인의 신용카드로 요금을 할부 결제 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인 신용카드로 납부가 힘든경우 타인의 신용카드로도 휴대폰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것보다 번거로움은 있지만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는것이 더 안좋은 방법이니 정상적으로 납부를 해야 불이익이 생기지 않습니다.

 

 

▶skt 미납센터 분납 정지 연기 방법 안내

 

 

 

 

 

목차 

1. 고객센터에서 휴대폰요금 신용카드 결제방법

2. 대리점에서 휴대폰요금 신용카드 결제납부

3. 홈페이지에서 휴대폰요금 신용카드 결제 납부 (타인카드)

 

 

1. 114고객센터 상담을 통한 납부

 

유플러스의 경우 고객센터로 상담사 연결을 한 다음 타인 신용카드로 납부를 하겠다고 하면 카드 명의자와 통화를 해야 합니다. 상담원이 카드 명의자와 통화를 한다음 내 휴대폰 요금을 타인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skt 휴대폰요금은 ars로 하면 편리하게 타인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 1554번 ars연결후 밤 11시까지 아무때나 요금납부가 가능합니다. 단,,선불폰을 사용하거나 군특수 고객의 경우 타인카드 요금납부가 되지 않으며 결제금액이 5만원이상일 경우 최대 24개월까지 할부도 가능합니다.

 

kt 휴대폰요금은 1577-9500번 ars 전화를 하면 타인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 

 

 

이용시간 ; 매일 오전1시~오후11시 (연중무휴)

 

 

 

2. 대리점을 통한 납부

타인신용카드를 가지고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서 결제를 하면 즉시 요금납부가 가능합니다. 만약 내 휴대폰요금을 타인카드로 자동납부를 하고 싶다면 대리점 방문해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통신사 홈페이지 타인 카드납부

유플러스 어플과 아닌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내 정보관리 -> 요금바로납부하기로 가서 타인신용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이때 카드명의자의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받고 결제가 가능합니다.  skt와 kt 경우에도 웹사이트에서 타인카드 납부가 가능하나 ars가 조금 더 간편합니다. 

 

 

이렇게 타인카드로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미납된 휴대폰 요금도 가능하며 타인카드도 할부가 되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이용해서 정상적으로 요금을 납부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하기

휴대폰요금이 미납되어도 소액결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요금이 1달정도 연체가 된 상태에서는 온라인쇼핑에서소액결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지만, 일부 제한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서비스가 다날인 경우 한달요금 미납으로도 소액결제가 되지 않으나 다른 결제서비스 업체라면 가능합니다.

 

생활비가 부족한 분들은 토스후불결제등을 이용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금액은 20~30만원으로 큰 한도는 아니지만 생활비부족으로 고민이신분들은 이러한 서비스를 적극 이용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신청,해지, 한도늘리기

반응형

댓글